• 2023. 6. 22.

    by. 축과사전

    반응형

     

    썸네일

    맨체스터 시티의 주장으로 활약하던 귄도안 선수가 바르셀로나로 이적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 자유계약 선수가 된 귄도안 선수는 더 유리한 조건을 협상하여 바르셀로나와 3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적 소식은 BBC를 통해 보도되었으며, 맨체스터 시티와 귄도안 선수에게 큰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됩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의  활약

    군도안 선수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는 동안 탁월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7시즌 동안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면서 군도안 선수는 304경기에 출전하였으며, 그 동안 60골과 40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팀의 중요한 공격 수단으로 활약하였으며, 그의 기여 덕분에 맨체스터 시티는 5번의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2번의 잉글리시 FA 컵, 4번의 잉글리시 풋볼 리그 컵(EFL 컵), 그리고 2번의 FA 커뮤니티 실드를 차지하였습니다. 또한 군도안 선수는 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UEFA 챔피언스 리그 우승이라는 마지막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바르셀로나 이적 결정

    군도안 선수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바르셀로나 이적을 결정했습니다. 이전에는 바이에른 뮌헨, 아스널, 파리 생제르망 등으로의 이적 소문이 있었지만, 귄도 선수는 바르셀로나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귄도안 선수에게 유리한 계약 조건을 제시하였고, 그는 2+1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반응형